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앙마이 올드타운 발마사지 추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2

 

 

 

 

썸네일
치앙마이 올드타운 발마사지 추천 :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치앙마이 올드타운 발마사지

태국 치앙마이 여행은 동남아 여행 중에서도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여행지이다. 그만큼 1일 1마사지는 필수! 맛있는거 먹고 발마사지, 타이마사지받고 또 망고나 망고스틴 같은 동남아 과일 먹으면 여행의 완성:)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영업시간
매일매일 여는 발마사지 샵

 

반응형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2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발마사지
점심에가도 저녁에가도 좋은 곳

 

 

chiangmai foot massage 위치

매장 이름 자체가 영어라서 그냥 구글맵에 영어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소는 아래에 남겨둠.

📍 77 11 Kotchasarn Rd, Tambon Chang Khlan,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치앙마이발마사지
구글맵 평점이 무료 4.8인 치앙마이 마사지 샵

 

 

 

 

chiangmai foot massage 가격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50밧정도 (=약 1900원) 정도가 비싸다. 그래도 깔끔함과 관리되는 상태를 보면 전혀~~ 아깝지 않은 정도. 

 

가격표
안내판이 밖에도 있고 안에도 있고 공개적으로 잘 되어있다

 

1시간에 300밧, 1시간반에 450밧이다.

발마사지에 머리/목/어깨도 약간 추가해서 받을 수 있는데 선택가능이다. 발마사지만 풀로 받아도 됨. 

 

 

 

 

 

예약방법

 

미리 예약도 가능하고 100밧의 보증금을 걸어야 한다. 잘 맞는 마사지사를 만나면 그분한테 예약 걸어두는 게 다양한 곳 찾아다니는 것보다 훨씬 좋다!

 

유명한 곳을 가더라도 결국은 마사지는 마사지사를 잘 만나는 게 중요하다.

 

⏰ 가능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chiangmai foot massage 발마사지 후기

매장내부

 

대기 장소도 있고 남자 사장님이 앞에 있다. 그리고 원하는 마사지 이야기하면 마사지사분이 데리러 와주신다. 

 

 

 

 

발세척세족

 

이렇게 바로 뒷 장소에서 발부터 씻고 들어감

 

 

 

 

스크럽

 

소금 같은 걸로 스크럽 하면서 씻어주시는데 시원하고 좋음

 

 

 

 

 

침대

 

그다음 마사지받는 장소로 안내해 주시는데, 이렇게 누울 수 있는 의자가 쭉 놓여있었다.

 

 

 

 

 

마사지샵

 

한 사람 끝날 때마다 뒤에 수건도 갈아주시고, 옆에 가방 두는 곳도 있고 사이 간격도 꽤 넓어서 좋았다.

 

 

 

 

 

망치

 

마사지는 간단한 오일과 망치 같은 도구로 진행됨

 

 

 

 

 

발마사지사

 

받았던 치앙마이 올드타운 발마사지 중에 압이 딱 잘 맞았고 전날 트레킹을 해서 종아리가 뭉쳐있었는데 싹 풀렸다:)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손에 문신 있으신 마사지사분 진짜 잘하셨다!!

 

 

 

 

 

의자

 

그리고 마지막 10분 정도는 앞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목/어깨/머리 쪽을 풀어주시는데 그건 약간 타이마사지 방식

 

(개인적으로 여기는 발마사지가 좋아서 풀로 60분 발마사지 받는 거 추천!)

 

 

 

 

 

 

생강차생강차효능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매장 전반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한 차가 딱 좋았다. 

 

 

 

 

 

도구
그리고 이 망치는 판매도 함

 

이걸로 발이랑 딱 뭉치는 쪽 땅땅 치니까 좋았긴 했는데 어차피 그 지점을 잘 몰라서.. 구매는 안 했다ㅎㅎ

 

 


여기까지 치앙마이 올드타운 발마사지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2 후기 끝!

발마사지 찾고 있다면 여기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다른 마사지샵 후기 이어 보기▼

[해외/23 태국 치앙마이] - 태국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SAINAPA THAI MASSAGE

 

태국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SAINAPA THAI MASSAGE

태국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SAINAPA THAI MASSAGE 치앙마이에서 1일 1 마사지를 계획하지만 은근히 돌아다니다 보면 빼먹는 날이 생긴다. 그래도 주말에는 마켓 투어 사이사이에 항상 마사지받으러 갔

muk-diary.tistory.com

[해외/23 태국 치앙마이] -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태국 여행 가면 1일 1 마사지는 국룰. 치앙마이는 태국 방콕보다도 물가가 저렴해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받아도 큰 부담이 없다. 평균적인 치앙마

muk-dia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