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쿠마켄코가 설계한 이색적인 디자인


메뉴, 가격, 베이커리, 텀블러

 

 

 

 

세계적으로 특이한 디자인의 스타벅스 보러 가는 피드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일본에서 항상 언급되는 스타벅스는 바로 다자이후의 쿠마 켄코가 설계한 스타벅스이다. 나무로 디자인 된 이 지점 앞에서 찍은 인증샷은 일본 다자이후를 다녀왔다면 거의 가지고 있을 정도. 그리고 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찾을 때는 전 세계 어디든 평타 이상의 맛은 하는 스타벅스를 찾아가는 것도 꿀팁!

 

썸네일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 쿠마 켄코가 설계한 이색적인 디자인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일본 다자이후 여행 루트는 이전 글에서 자세하게 다루었다. 다자이후 기차역에서 다자이후 천만궁까지 가는 중간쯤의 위치에 있다 보니 테이크아웃 한 잔 하기도 좋고, 더위를 식히기도 좋다. 물론 그냥 구경하고 인증샷만 찍고 나가는 것도 가능.

 

 

[해외/23 일본 후쿠오카] - 일본 다자이후 구경할 만한 곳 (추천코스, 소요시간, 먹거리, 우메가에모찌)

 

일본 다자이후 구경할 만한 곳 (추천코스, 소요시간, 먹거리, 우메가에모찌)

일본 다자이후 구경할 만한 곳 소요시간 먹거리 찹쌀떡 후쿠오카 근교 여행 중 기차나 버스 둘 다 이용할 수 있고 하카타역에서 1시간도 안 걸리는 시간으로 방문할 수 있는 일본 다자이후. 다자

muk-diary.tistory.com

 

반응형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위치

구글 지도에는 '스타벅스 다자이후 오모테산도점' 이라고 검색하면 찾아갈 수 있다. 굳이 구글맵으로 찍고 가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사람 많고 멀리서도 보이는 특이한 디자인이라서 눈에 띈다.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3 Chome-2-43 Saifu, Dazaifu, Fukuoka 818-0117

 

다자이후스타벅스
쉬운듯한데 특이한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디자인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실내

실내에도 외부의 나무로 된 디자인이 그대로 녹아있다. 벽은 있는데 벽 안쪽으로 한 겹 더 디자인이 되어있는 느낌. 실내에서 사진이 그렇게 잘 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은 꽉 차 있었다. 그리고 테이블이 붙어있는 편이라서 소리도 약간 울리는 실내. 자리도 없고 밖에 날씨도 좋아서 그냥 테이크아웃으로 받아서 나왔음.

 

실내공간
그래도 여행지라 금방 나가시긴 함

 

 

 

 

 

일본 다자이후 스타벅스 메뉴 & 가격

한국이랑 음료는 거의 비슷하고, 벚꽃시즌이라 시즌 음료는 있었다. 그리고 디저트와 베이커리류는 확실히 다른 게 많았음. 

 

디저트
케이크가 더 작고 대신 더 저렴

 

 

 

음료 메뉴판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라떼, 프라푸치노 등의 메인 베스트셀러 메뉴는 다 동일하고 가격은 테이크아웃 기준으로는 약간 더 저렴했다. 한국 스타벅스 가격이 올라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니까 일본이 500원 정도 더 저렴한 듯.

 

음료메뉴판
그리고 일본은 TO-GO면 더 저렴해진다

 

 

 

스타벅스뿐 아니라 모든 카페, 음식점에서 가지고 나가는 경우에는 5 ~ 10%가 할인되는 게 있었다. 생각해 보니 매장 이용을 안 하니까 당연한 건데 우리나라도 전부 도입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영수증
그란데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한 영수증

 

 

 

 

텀블러

텀블러
후쿠오카, 일본 기념품도 있는데 디자인은 글쎄,,

 

컵은 벚꽃 시즌 제품 같았는데, 예쁘지만 가격이 4만 원이 넘어서 바로 내려놨다ㅎㅎ그리고 텀블러랑 컵 중에 후쿠오카나 재팬 쓰여있는 제품들도 있는데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는 않았던,, 그래도 다자이후가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니까 다양하게 기념품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컵이 우리나라랑 다름. 그리고 맛은 역시 같다:)

 

 

 


 

▽▽이어서보면 좋은 글▽▽

 

[해외/23 일본 후쿠오카] - 벳부 지옥온천 여행 : 가마도지옥에서 온천계란 라무네 사이다

 

벳부 지옥온천 여행 : 가마도지옥에서 온천계란 라무네 사이다

벳부 지옥온천 여행 가마도지옥에서 온천계란 라무네사이다 후쿠오카 여행은 근교에 다녀올 곳이 많아서 여러 번을 가도 매번 새로운 느낌이다. 이번 후쿠오카 4박 5일 여행에서는 벳부와 유후

muk-diary.tistory.com

[해외/23 일본 후쿠오카] -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 벳부 여행 지옥온천 말고 가볼 만한 곳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 벳부 여행 지옥온천 말고 가볼 만한 곳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벳부 여행 지옥온천 말고 가볼 만한 곳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에는 근교 여행지로 향했다. 유후인에서는 료칸도 예약했기때문에 관광할 예정이었으나 중간에 벳부를 들

muk-dia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