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여행 모기 기피제

꼭 현지에서 이걸로 구매하세요!

 

 

 

 

태국모기약
태국 여행 모기 기피제 : 꼭 현지에서 이걸로 구매하세요!

 

반응형

 

 

 

태국 여행 모기 기피제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여행은 건기에도 모기를 100% 피하기는 어렵다. 특히 이번에는 6-7월 우기 시즌에 다녀온 거라 모기가 없는 곳을 다니는 건 포기했고, 대신 모기 기피제를 잘 사용해서 최대한 덜 물리자!라는 마음으로 다녔다. 

 

한국에서도 모기 기피제 스프레이형과 밤 형태를 가져갔는데 잘 안들어서, 태국 현지 제품을 사서 사용했다!

 

드럭스토어

 

 

 

태국 모기 기피제 Soffell 쏘펠

다른 것들도 있겠지만 현지인들도 전부 사용하는 태국 모기 기피제는 쏘펠 제품. Soffell 이라는 브랜드이고 스프레이 형 중에 핑크색이 가장 인기 있다. 핑크색은 로즈인 듯한데 사실 사용해 보면 큰 향이 느껴지지는 않는다. 

 

현지 식당에 가도 야외인 경우는 테이블마다 구비된 제품이 바로 쏘펠 모기기피제.

 

boots
가격도 착한 태국 모기 기피제

 

 

 

 

쏘펠 모기 기피제 파는 곳

한국인들에게 유명해지면서 이제는 직구로도 많이 살 수 있는데, 현지에서 너무 편하게 살 수 있으니 도착해서 사면된다. 편의점, 드럭스토어, 마트 등등 작은 편의점에 가도 있을 정도로 태국인들에게 필수 제품이다. 

 

가격은 작은 사이즈가 35밧 (1300원), 큰 사이즈가 65밧 (2500원) 정도의 가격이다. 몇 백 원 단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가격은 거의 비슷하니까 보이는 곳에서 사면됨! 

 

태국약모기약
다른 향들도 있다. 총 3가지

 

 

✔️ 4세 이하의 아기한테는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조심! 

 

 

 

 


 

⬇️ 다른 태국 글 이어 보기 ⬇️

[해외/23 태국 치앙마이] - 치앙마이 꼭 가봐야 할 사원 : 왓 쩨디 루앙 Wat Chedi Luang

 

치앙마이 꼭 가봐야 할 사원 : 왓 쩨디 루앙 Wat Chedi Luang

치앙마이 꼭 가봐야 할 사원 왓 쩨디 루앙 Wat Chedi Luang 치앙마이 꼭 가봐야 할 사원 태국 치앙마이는 방콕에 이어서 태국 제 2의 도시라고 불리는 큰 도시이다. 그리고 과거에 수도였던 적이 있어

muk-dia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