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리 꾸따 마사지
Natural Spa 2

 

 

 

발리마사지
발리 꾸따 마사지 Natural Spa 2 가격, 위치, 예약 등 후기

 

 

 

발리 꾸따 마사지

발리로 입국하고 출국하면서 한번은 가게 되는 발리 꾸따 지역. 꾸따에도 여러 마사지샵이 있지만 한국인들이 가장 만족할 압을 가진 마사지샵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깔끔한 마사지샵이고 운영시간이 늦은시간까지인 점도 장점인 곳.

 

the natural spa2
무려 밤 11시까지라 다 놀고 마무리로 방문할 수 있는 곳

 

반응형

 

 

꾸따 더 네츄럴 스파2

간판외관
한국어까지 쓰인걸 보면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마사지샵인게 티나죱

 

 

구글맵에 The natural spa 를 검색하면 나오는데 2번째 지점이 꾸따의 메인 위치에 있다.

비치워크, 꾸따비치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

 

 


마사지 가격

마사지가격
사진 클릭 > 확대하면 크게 볼 수 있어요

 

마사지 가격표를 매장 밖에 정찰제로 쓰여둔 점도 이 샵의 장점이었다.

발 마사지 1시간에 75K로 한국 돈 6천원대의 아주 저렴한 가격. 

 

발리 여행을 하면서 태국보다 물가가 비싸다고 느꼈는데, 마사지 만큼은 비슷하거나 좀 더 저렴한 경우도 있는 것 같다. 

 

728x90

 


마사지 예약

마사지예약

 

마사지 예약은 와츠앱을 통해서 해도 되고 전화로 해도 된다. 영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소통이 가능했다.

원하는 마사지사가 있거나 피크타임(8시쯤) 방문 예정이라면 예약하는걸 추천. 

 

 

발마사지

 

낮 시간대에 방문할 때는 대부분 자리가 비어있어서 예약없이 편하게 받을 수 있었다.

가장 더운 시간대 2시쯤에 마사지 받는걸 즐기는 편이라, 예약없이 방문한 날이 더 많았다. 

 

 

 


마사지샵 내부

발리발마사지카운터

 

발마사지는 밖에서 받고, 총 쇼파는 8개가 있었다

반정도 누워서 받는 방식

 

다른 마사지는 안쪽에 침대 자리가 있어서 거기서 커텐치고 받는 방식이었다.

 

 

 

발리 물

 

들어가면 물도 하나 무료로 준다

아니 발마사지 1시간 6천원에 물까지 주면 뭐가 남지? 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 곳

 

 

 

발 씻기

 

발 깨끗하게 씻어주고 마사지 시작

 

 

 

수건오일

 

수건이나 사용하는 제품들도 다 깔끔했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 없을 정도였다.

 

 

 

 

사롱

 

에어컨이 빵빵하게 돌아가고 있어서 사롱을 하나 덮어주는데 아트마켓에서 못 본 심플하면서 예쁜 디자인이라 하나 사고 싶었다ㅎㅎㅎㅎ

 

 

 

 

마사지사 추천

 

만족했던 마사지사분. 허락받고 명찰을 찍어왔다. 혹시 여성분이면서 압이 강한 분을 원한다면 이 분 지정해서 예약하시길!

 

 


 

 

여기까지 발리 꾸따 마사지 추천

The Natural Spa 2

정보들과 후기는 끄읏

 

 

🔻 발리 여행 관련 정보 이어보기 🔻

 

발리 덴파사르 응우라라이 공항 입국 후기 : 총 소요 시간, 공항 ATM, 공항 유심

발리 덴파사르 응우라라이 공항입국 심사 시간, ATM, 유심     신혼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라서 쉬울 줄 알았던 여행지. 하지만 생각보다 준비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던 여행이었다. 오늘

muk-diary.tistory.com

 

 

인도네시아 발리 돈 단위 루피아 IDR : 환율 환전 지폐 동전 종류 총정리

인도네시아 발리 돈 단위 루피아 환율 환전 지폐종류 동전종류 인도네시아 발리 돈 단위 이번 발리 여행을 다녀오면서 외화 하나를 더 마스터하게 되었다. 무려 한 달 동안의 긴 여행이어서, 한

muk-dia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