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속초 등대해수욕장 카페 우디 woody
위치, 영업시간, 메뉴, 가격 등 내돈내산 후기


속초 여행에서 해변과 카페거리를 검색하면 주로 속초해수욕장 근처가 나온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비교적 조용하고 바다는 똑같이 즐길 수 있는 등대해수욕장을 선호

영금정, 동명항, 속초등대 등 걸어서 이동하기도 좋다

 

그래서 혼자 등대해수욕장에서 즐겼던 카페 우디 woody

카페 이름처럼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던 기억

 

위치, 메뉴, 가격 등등 솔직한 후기들을 남겨보려고 함

 

 

 

 


 

위치

이용했던 숙소가 어반스테이 속초등대

등대 해수욕장의 주차장 쪽에 위치해 있는 숙소이다

(+바로 앞에 유명한 봉포머구리집이 있음)

 

그래서 원래 계획은 숙소에서 나와서 해수욕장을 따라 

카페거리를 쭉 걸어보면서 맘에드는 카페를 골라 들어가려고 했었다

 

하지만 역시나 해변가는 날씨가 조금이라도 안 좋으면

계획이 틀어지는 경우가,,ㅋㅋㅋㅋ

 

역시나 이날도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나가보니까 태풍인가? 싶은 수준의 날씨를 맞닥뜨리게 되었다

 

그래서 가장 가까운 카페 3곳 중 외관이 제일 취향에 맞을 것 같은 카페 우디로 들어간 것!

 

비오는날 속초
2분 걸었는데 이미 신발이 축축했다. 하지만 비오는날 바다는 또 감성있지

 

등대해수욕장이 주차장 쪽에서 가까운 위치라는 이야기를 쓰려다가

비 와서 당황했던 기억 때문에 주저리주저리 해버렸네

 

나무로 된 카페라서 주변 다른 건물에 비해서는 찾기 쉽다

 

옆에 카페들 중에는 루프탑이 있거나

인스타에서 많이 봤던 사진 스폿이 있는 카페들이 있는데

비오는 날엔 이런 운치 있는 카페가 훨 좋은 것 같다

 

바로 옆은 살롱드해변이라는 카페

 

살롱드 해변은 좀 멀리서도 찾기 쉬웠어서

이거 보면서 찾아가서 옆에 나무로 된 카페를 찾으면 될 듯

 

 

 

 


 

주차

바로 앞 숙소를 이용했다 보니 거기에 주차를 하고 카페를 갔었다

 

만약 카페만 방문하는 거라면 골목을 잘 찾아 들어가도 되는데

등대해수욕장 주차장이 3-5분 거리에 있으니까 거기를 이용하자

 

 

 

반응형

 

 

 


 

운영시간

속초는 여행객이 많은 곳이기도 하니까 (특히 오션뷰 카페는 더더욱)

금, 토는 역시 영업시간이 1시간 늘어난다

 

월요일 - 목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반 (7시 20분 라스트오더)

 

금요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반 (8시 20분 라스트오더)

 

카페우디
비를 피하기 위한 빠른 선택이었는데 카페 우디는 너무 탁월한 선택이었다

 

속초 등대 전망대에서 해지는 것을 보고 내려와서

저녁에 따뜻한 수제청 음료를 즐겨도 좋을 것 같은 카페 우디

 

등대 해수욕장이라는 이름도 바로 앞에 속초 등대가 있어서 인 만큼

등대 전망대에 한 번씩 올라가 보는 거 추천한다

 

끝까지 올라가는 게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계단길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많이 힘들지 않음

(제주도의 거친 오름들에 비하면,,)

 

 

 

 

 

 

 


 

메뉴와 가격

시그니처 음료들도 있고 에이드와 차는 수제청을 사용하는 곳

카페우디 메뉴판
1인 1음료 주문은 필수이다. 테라스 자리를 이용할거라면 테이크아웃잔만 가능하니까 미리 말씀드리기.

 

가격은 해변가 카페거리라 착하지는 않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이후라서 이런 가격대가 익숙해져 버림

 

 

 

우디 시그니처 음료는 3가지

흑임자라테 6500

아몬드크림라테 6500

솔티드 아인슈페너 6500

 

 

커피

에스프레소 4000

아메리카노 5000

바닐라라떼 6500

카페라떼 6000

연유라떼 6500

 

 

커피 외 음료

토마토 바질 에이드 6500

믹스 베리 에이드 6500

오미자 에이드/차 6500

레몬 에이드/차  6500

살구에이드 7000

땡모반 7000

딸기라떼 6500

키위주스 6500

사과주스 6500

말차라테 6500

초코라테 6500

캐모마일 5500

수입맥주!! 6000

 

 

포스팅 쓰면서 맥주도 있다는 걸 알았다

거기서 알았다면 비 오는 날 오션뷰 보면서 맥주 한잔 때렸을 텐데ㅋㅋㅋ

 

 

 

728x90

 

디저트류

카페를 선택할 때 기준 중에 하나가

직접 구운 베이커리를 판매하는지 여부인데 여기는 합격이었다

카페우디 구움과자
휘낭시에가 저렇게 나란히 있으니까 마음이 편안해지는 짤

 

초코 / 흑임자 마들렌 3500

휘낭시에 3000

 

 

 

 

 

바스크치즈케이크
이날은 이거 한 종류였는데 뭔가 냉장고의 크기?가 다른 종류들도 있을 것 같은 느낌

 

바스크 치즈 케이크 6000

 

생크림 딸기 케이크 이런 것도 팔아주세요

치즈 케이크 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치즈종류만 팔고 있으면 아쉽다

 

특히 요즘 황치즈 대란이라 유명한 디저트들 황치즈맛으로 너무 나온다..ㅎㅎ

 

 

 

 

 

 


 

매장 내부

오두막집 같은 분위기의 카페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보다는 2층이 더 그런 분위기가 잘 느껴진다

속초카페
1층에는 가족단위가 많았고 2층에는 커플 또는 혼자온 손님들이 위주여서 신기했다

 

아무래도 1층에 화장실도 있고 올라가는 길이 약간 가파른 계단이어서 그런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다 1층에 있는 바람에 오히려 좋았다ㅎㅎ

 

2층은 대부분 바다 보면서 멍 때리고 있는 게 

같은 카페 속 반전의 분위기였달까

 

 

 

 

 

 

등대해수욕장 카페추천
여기가 속초 카페 우디의 시그니처 자리가 아닌가 싶다

 

중간에 화분이 놓인 공간이 있고

그걸 둘러싸고 대략 8자리 정도가 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 앞으로 통창이 있어서 바다를 2층에서 바라보는 구조

 

이런 테이블 덕분에 바다 멍~~~ 이 쉬워지는 것 같았음

 

사람이 나오는 사진보다는

그냥 카페 사진이 잘 나왔다

 

 

 

 

 

 

우디카페카페woody
그 외에 자리는 훨씬 많지만 바다 앞 큰 테이블이 최고 인기석

 

다른 자리는 푹신하게 편한 자리도 있었고

노트북 하기 좋은 콘센트가 있는 자리도 있었다

 

하지만 오션뷰 카페를 왔으면 바다가 보이는 자리가 좋으니까ㅎㅎ

바다 앞에 테이블만큼 사람이 있지는 않음

 

 

 

 

 

 


 

커피 디저트 리뷰

역시나 또 할미 입맛 디저트로 골랐다

흑임자 마들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오는날 속초여행
비가와서 흐리니까 사진은 확실히 덜 나오는 느낌. 아쉽다

 

커피는 찐한 편

막 엄청 풍미 있고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고 카페인 충전하기에 무난했음

 

 

 

 

 

속초혼자여행
카페 내부 인테리어 뿐 아니라 이런 트레이도 나무였다

 

마들렌이 흑임자맛이라 회색이니까 조개 같았다

바닷가라서 더 잘 어울리는 느낌?ㅋㅋㅋㅋ

 

 

 

 

 

흑임자마들렌속초 디저트카페
흑임자 초콜렛이 되게 두꺼웠고 달았다

 

흑임자 맛이 낭낭했고 화이트 초코맛도 은은하게 남

빵에서도 흑임자 입자가 많이 보였음

 

 

 

 

 


마무리

속초 등대해수욕장 앞에서 핫플보다는 조용하게 디저트에 바다 멍 때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아니면 조용하게 대화하고 싶거나!

 

디저트는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었다

커피는 시그니처 음료를 더 추천한다

 

등대해수욕장 앞에 숙소 간다면 재방문의사 있음 🙆🏻‍♂️

여기서 속초 오션뷰 카페 우디 woody 후기는 끝

 

 

728x90
댓글